사랑하게 해줘요

사랑하게 해줘요

실력파 명품 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와 혜성처럼 나타난 폭풍 가창력 신인 남성보컬그룹
'6 to 8'(식스투에잇)의 환상 하모니! <사랑하게 해줘요> 발매!!

<사랑하게 해줘요> 애절한 남녀 사랑이야기로 가요계 돌풍 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가 후배가수 '6to8'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신인그룹 '6 to 8'(식스투에잇)은 이미 실력으로 검증 받은 3인조 R&B보컬 '영건' 출신의 '이민'과 '홍석재'를 비롯해, 몬스터급의 숨은 보석'쟈니 범'을 영입해 새롭게 출사표를 던지는 남성 3인조 R&B보컬그룹이다
.
특히 처음 선보이는 보이스인 '6 to 8'(식스투에잇)은 가비엔제이의 ‘해피니스’, 연애소설’, ‘해바라기’, KCM의 ‘너에게 전하는 9가지 바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민명기 프로듀서가 1년간 트레이닝과 수많은 녹음끝에 탄생시킨 보컬그룹으로 알려져 있으며 테크닉과 감성을 모두 갖춘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의 비밀병기라 할 수 있다.

세상의 반대에 무릅쓴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사랑하게 해줘요>는 따뜻한 감성의 R&B를 기반으로 한 발라드 넘버로, 최근 포맨의 타이틀 곡 <예쁘니까 잘 될 거야>, 엠씨더맥스의 <퇴근길>의 작곡가로 알려진 떠오르는 신예 김동휘 작곡가의 곡이다.

읊조리 듯 시작하는 초반부에서 후반부로 갈 수록 드라마틱하게 풀어낸 구성이 더욱 곡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주변의 반대에도 무릅쓰고 사랑을 꿈꾸는 두 남녀의 이야기는 최근 정기고, 소유의 <썸>부터,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 포맨의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등으로 최고의 가사를 뽑아내고 있는 민연재 작사가가 풀어내었다.

여성을 대표하는 R&B그룹 '가비엔제이',
그리고 준비된 실력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갈 '6 to 8'(식스투에잇)!
<사랑하게 해줘요> 두 보컬그룹이 들려주는 음색만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