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차 OST Part.1
《夜叉》是2010年播出的韩国历史电视剧,由全慧彬,赵东赫等主演。
30억 최대규모 프로젝트 드라마<야차> OST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와 한 여인의 안타까운 운명과 야망, 복수를 담은 대서사시 OCN 12부작 드라마 ‘야차’.
총 제작비 30억, 케이블TV 사극 사상 최대규모의 프로젝트 중 하나인 드라마 ‘야차’는 MBC드라마 ‘다모’, ‘주몽’의 극본을 맡은 정형수와 영화 ‘역도산’의 구동회가 공동으로 집필했다. 또한 정경희 디자이너와 백경찬 무술감독 등 충무로 영화 SATFF의 대거 참여로 블록버스터 영화 못지않은 화려한 CG와 영상, 파격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방송가의 관심이 뜨겁다.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오는 배우 조동혁이 '300' '스파르타쿠스' 못지 않은 식스팩의 탄탄한 몸매와 강렬한 눈빛을 가진 주인공 ‘백록’역을 맡았으며 모델출신 배우 서도영이 형 '백록'(조동혁 분)과 대립하며 야망과 명예를 쫓는 차가운 남자 동생 ‘백결’로 활약한다. 또한 '왕의 나’에서 소름 돋는 악녀 연기를, ‘전설의 고향’에서는 순박한 색시의 모습과 탐욕스러운 구미호의 이중적인 모습을 훌륭히 소화해 낸 전혜빈이 여주인공 정연 역을 맡아 한 형제를 파멸로 이끄는 운명의 여인으로 변신해 극에 흥미를 더 할 예정이다.
Part1. "지킬 수 있게" – 박지헌
예전 VOS의 멤버로 활동하다 솔로로 전향하고 홀로서기를 한 박지헌의 ‘지킬 수 있게’ 는 락 발라드 곡으로 OST의 마이다스의 손 이종수가 작곡,작사를 맡아 곡에 힘을 실었다. ‘지킬 수 있게’는 사랑하는 여자를 지킬 수 없는 가슴 아픈 현실에 처한 남자의 내면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