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ar Santa - X-Mas Special
No.1 유닛 ‘소녀시대-태티서’의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 발매!
No.1 유닛 ‘소녀시대-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이번 앨범 ‘Dear Santa’는 두 번째 미니앨범 ‘Holler’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음반으로, 소녀시대-태티서의 매력적인 보컬과 겨울의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총 6트랙으로 구성돼, 겨울을 대표하는 홀리데이 시즌 앨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태티서는 앞서 ‘Twinkle’, ‘Holler’ 등 히트곡으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높은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소녀시대-태티서만의 색깔이 담겨있는 특별한 콘셉트로도 매번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틀 곡 ‘Dear Santa’, 겨울을 대표하는 특급 윈터송!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곡 'Dear Santa'는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에 이어,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팝, 스윙재즈 등이 메들리처럼 진행되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곡은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 겨울을 대표하는 특급 윈터송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I Like the Way’는 드럼, 베이스, 일렉트로닉 기타 등으로 펼쳐지는 반주와 신나는 브라스 편곡이 만들어 내는 경쾌한 리듬이 매력적인 팝 곡이며, ‘겨울을 닮은 너(Winter Story)’는 어쿠스틱 기타의 심플한 반주에 소녀시대-태티서의 감성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가족, 친구, 연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