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rders - SM STATION
这是一首融合AMBER特有的中性歌声与rap,充满梦幻气氛的嘻哈歌曲。AMBER亲自参与了本手歌曲的作词,作曲,编曲。
这是以AMBER小时候的经验为背景,描述了自己的故事。为了能够完美表达自己的想法用英文写下了歌词。
歌曲本身充满阴暗而又沉重的气氛,但歌词描述了遇到困难时只要不放弃努力就可以实现很多东西信息。这乐观的歌词突出了歌曲的反转魅力,同时也能看到AMBER为了传达充满希望的信息非常用心地一面。
엠버 특유의 중성적 보이스와 랩이 잘 어우러진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스 힙합 곡으로,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엠버가 직접 참여하였다.
가사에는 엠버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전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데, 엠버 본인의 생각을 온전히 담아내고자 영어 가사로 만들어졌다.
곡 자체는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한계에 부딪혔을 때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고 힘을 낸다면 더 많은 것들을 이루어낼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주고 있어 반전의 묘미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진지한 엠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SM ‘STATION’, 이번 주인공은 f(x) 엠버!
솔로곡 ‘Borders’ 공개!
엠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참여! 화제 예감!
f(x) 엠버가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새로운 주자로 나선다.
엠버는 ‘STATION’의 일곱 번째 곡이자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인 ‘Borders’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Borders’는 엠버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이 잘 어우러진 몽환적 분위기의 신스 힙합 곡으로, 엠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또한 엠버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전적인 이야기를 영어 가사로 표현, 한계에 부딪혔을 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더 큰 것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엠버는 지난 2015년 2월 첫 솔로 앨범 ‘Beautiful’을 발표, 타이틀 곡 ‘SHAKE THAT BRASS’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트랙으로 엠버만의 다채로운 음악